[나홀로 문화] 대장 김창수, 마더..10월 16~22일 개봉합니다.
[나홀로 문화] 대장 김창수, 마더..10월 16~22일 개봉합니다.
  • 이다경 기자
  • 승인 2017.10.16 12:28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▲대장 김창수
청년 김창수(조진웅 분)는 재판장에서 국모의 원수를 갚았을 뿐이라고 소리치지만 일본인을 죽였다는 이유로 결국 사형 선고를 받고 인천 감옥소에 수감된다. 일본의 편에 선 감옥소장 강형식(송승헌 분)은 자신에게 굴복하지 않는 김창수를 갖은 고문으로 괴롭히고 죄수들마저 김창수에게 등을 돌린다.
(개봉일: 10월 19일)

▲마더!
평화롭던 부부의 집에 초대받지 않은 손님들이 찾아온다. 낯선 이들의 방문이 불편하기만 하던 중 손님의 짐에서 남편의 사진을 발견하게 된 아내(제니퍼 로렌스 분)는 이들을 환대하는 남편(하비에르 바르뎀 분)의 모습이 의심스럽기만 한데..
(개봉일: 10월 19일)

▲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볼게
계속된 야근으로 지친 다카시(쿠도 아스카 분)는 지하철에서 쓰러져 선로에 떨어질 뻔하지만 초등학교 동창 야마모토(후쿠시 소우타 분)가 그를 구해낸다. 그 만남을 계기로 두 사람은 급속도로 친해지지만 어딘가 비밀을 간직한 듯한 야마모토가 궁금했던 다카시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그가 이미 3년 전에 죽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되는데..
(개봉일: 10월 19일)

▲지오스톰
세계 정부 연합은 더 이상의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세계 인공위성 조직망을 통해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더치보이 프로그램을 개발한다. 하지만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기면서 두바이의 쓰나미와 홍콩의 용암분출, 리우의 혹한, 모스크바의 폭염까지 세계 곳곳에서 일어날 수 없는 기상이변이 일어나는데..
(개봉일: 10월 19일)

(자료출처=영화진흥위원회)

(데일리팝=이다경 기자)